일본 소프트뱅크가 역이나 공항등에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디지털 영상정보를 전송관리함으로써 마케팅, 광고, 콘텐츠 제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옥외광고(Digital Signage) 서비스 거리 미디어를 런칭한다.
소프트뱅크는 유선 회선 설치가 어려운 장소에서는 HSDPA 단말모듈을 활용해 하이비젼 영상 등도 무선으로 분배해 설치장소나 대수를 유연하게 결정할 수 있도록 했다.
계열사 소프트뱅크텔레콤이 전액 출자한 COMEL이 광고대리점과 함께 프로그램 제작 및 마케팅을 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후쿠오카 시내에 64대의 디스플레이를 설치했으며, 도쿄나 요코하마 등으로 점차 판매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isbox 클베 초청장 필요하신 분!!! (6) | 2007.10.17 |
---|---|
Joost, 실적 호조세… 이용자 200만명 돌파 (0) | 2007.10.17 |
Google의 개방형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기대감 (0) | 2007.10.16 |
니코니코. ‘동영상 사이트의 생활공간화’ 구상 발표 (0) | 2007.10.11 |
디지털지도 , 모바일과 네비게이션의 블루오션으로 급부상 (0) | 2007.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