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햅틱폰, 아이폰을 누르다

Smart Phone

by nerdstory 2008. 5. 23. 18:33

본문

개인적으로는 iPhone이 월등하다고 믿지만, 아래의 비교가 나름 재미있네요.

한국에서는 햅틱폰 그리고 미국에서는 햅틱폰의 사촌 동생격인 Instinct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네요. 애플 아이폰이 at&t를 통해 출시되면서 아이폰의 입지와 at&t가 동시 상당히 올라갔는데, 아마도 스프린트(Sprint)나 버라이즌 등이 아이폰을 잡기 위해 몹시 고심을 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그 고민은 아직까지 하고 있었을텐데, 이번 삼성 Instinct의 출시를 통해 스프린트는 좀더 자신감을 갖고, 아니 자신감 이상으로 아이폰을 꺽을 수 있다는 메세지를 보내고 있네요. 기능위주로 설명하고 있는 동영상 자료를 보시면 삼성 Instinct 가 왜 아이폰보다 나은지 설명을 하고 있네요.

앞으로 출시가 1개월 정도 남았는데, 정말 2009년 아이폰을 제압할 수 있을 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아래 동영상 자료는 스프린트 홈페이즈를 통해 얻을 내용으로 당근 스프린터 입장에서 좋은점만 홍보하고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그래도 보시면 좋은 점이 꽤 있네요.  출처 : http://tagadget.com



1. 인터넷이 빠르다



2. TV시청된다.



3. GPS기능이 더욱더 자세하다



4. 비디오 촬영이 가능하다, 하지만 아이폰은 없다



5. 빠르게 뮤직 다운로드, 그러나 아이폰 WiFi 못잡으면 그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