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hone Usage and Brand Study”에 따르면, 모바일 폰으로 인터넷을 접속하는 단말 중 13%가 아이폰으로 조사되어 9%인 블랙베리를 앞질렀습니다.
최근 아이폰3Gs 출시후 아이폰의 인지도는 최전성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애플에게 긍정적인 것은 이러한 아이폰의 인지도가 실질적인 브랜드 로얄티로 전이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아이폰 유저들이 다른 스마트폰 유저 대비 브랜드 로얄티가 우수할 뿐만 아니라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또한 아이폰 유저들이 더 많은 스마트폰 기능을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아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아이폰 유저들이 블랙베리나 고기능 스마트폰 유저들보다 와이파이나 GPS 같은 각종 부가 기능 사용율이 훨씬 높습니다.
iPhone 3G 배터리 수명 10시간 (9) | 2009.08.05 |
---|---|
SK텔레콤 앱스토어 미리 써본 베타테스터들, “첫 출발, OK” (0) | 2009.08.04 |
LG전자 앱스토어에 대한 小考 (0) | 2009.07.15 |
오픈마켓 컨텐츠 검증을 위한 'SKT Signed System' 개발 (0) | 2009.07.10 |
SKT, KT, 삼성전자의 앱스토어 전략 (0) | 2009.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