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rdStory

누군가의 네이트 본문

카테고리 없음

누군가의 네이트

Nerd 2008. 6. 10. 21:45

휴대폰으로 네이트하면 자동차와 노트북이 쏟아진다

9일부터 이벤트 참여하면 자동차, 노트북, 닌텐도, SK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SK텔레콤, 생활속에 자리잡은 모바일 인터넷 유용성을 알리는 "누군가의 네이트" 캠페인 진행 중

직장인 이지연(26)씨는 출근길 지하철에서 20분 동안 휴대폰으로 그날의 주요 뉴스를 보고, 이메일도 미리 확인하고, AP뉴스를 읽으면서 영어 공부를 한다. 출근시간 어느 때 보다 복잡한 지하철에서는 타블로이드판 무가지를 읽는 것도 힘든 일. 지연씨는 자신의 휴대폰 하나로 누구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생활을 즐긴다.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5월에 시작된 "누군가의 NATE" 캠페인을 기념해 6월 9일부터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누군가의 NATE" 캠페인은 모바일 NATE로 뉴스 검색, 맛집 찾기, 자녀 안심레이더, 모바일 싸이월드 등 일상 생활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알리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네이트 캠페인을 기념해 마련된 '누군가의 네이트' 빅 프로모션은 7월 13일까지 휴대폰 무선인터넷(**0777+NATE) 또는 캠페인 웹사이트 '누군가의 NATE 스토리(nate.tworld.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28일 무선인터넷 이벤트 페이지 및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OX퀴즈 형식의 '누군가의 횡재 NATE-전국민 OX 퀴즈' 이벤트는 일반 상식이나 네이트 서비스, 누군가의 네이트 캠페인 관련 OX퀴즈 문제를 이벤트 기간동안 100문제 이상 맞출 경우 추첨을 통해 ▲1등 VOLVO C30(1명) ▲2등 삼성 센스 노트북(1명) ▲3등 SK상품권(50만원, 1명) ▲VOLVO 시승권(1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루에 10문제 이상을 맞춘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총 35명)에게 현금 10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보너스 횡재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OX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출 때마다 제공되는 보너스 경품 응모권으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Wii(5명) ▲삼성 디지털 카메라(5명) ▲MP3 플레이어(5명) ▲기프티콘(버거킹 햄버거 교환권, 555명)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누군가의 OO NATE' 코너에서 진행되는 표현 공모 이벤트는 생활 속의 네이트 서비스에 대한 상황 설정 이미지를 보고 "OO" 부분에 가장 어울리는 1∼5음절의 표현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BEST 표현을 선정해 ▲닌텐도Wii(5명) ▲SK상품권(10만원, 10명) ▲기프티콘(버거팅 햄버거 교환권, 3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캠페인 웹사이트 '누군가의 NATE 스토리(nate.tworld.co.kr)'에서는 네이트 CF 동영상, CF 패러디물 등 네이트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누군가의 OO 네이트', '누군가의 패러디 네이트' 이벤트 코너에서는 네이트 캠페인 관련 이미지나 동영상을 올리고 게재된 컨텐츠를 포스팅만 해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버거킹 햄버거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이승훈 포털사업본부장은 "이제 휴대폰은 손안의 작은 PC라 불릴 정도로 진화하고 있으며, 웹2.0 시대의 무선 인터넷은 생활형 미디어로 깊숙히 자리잡았다"며 "이번 네이트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무선인터넷 네이트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