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T, 2008 10대 뉴스 모바일 투표 실시

카테고리 없음

by Nerd 2008. 12. 12. 09:13

본문


올 한해 휴대폰 무선 인터넷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보고 관심을 모았던 화제의 뉴스는 무엇일까?


SK
텔레콤은 올해 무선 NATE에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보고 화제를 모았던 10대 뉴스를 발표하고 모바일 투표를 통해 최종 순위를 정하는 ‘내가 뽑는 2008 10대 뉴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은 무선 NATE의 뉴스 서비스 이용실적을 기반으로 이슈, 포토, 연예, 스포츠의 총 4개 분야에 걸쳐 올해 가장 많이 보고 인기가 높았던 10대 뉴스를 발표했다. 화제의 이슈에는 올 초 온 국민을 안타깝게 했던 <국보1호 숭례문 화재>를 포함 <미쇠고기 파동과 촛불집회>, <김연아 그랑프리 우승> 등이 꼽혔으며,  최종 순위는 이번 최고의 뉴스 선정 이벤트를 통해 일반 이용자들의 직접 투표결과에 따라 내년 1 1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투표 참여자에게는 포인트 적립과 함께 즉석복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12 5일 유·무선을 통틀어 업계 최초로 ‘NATE 2008 미디어대상’을 발표했다. 올 한해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뉴스 클릭수, 히트수 등을 근간으로 종합 1위를 차지한 연합뉴스가 대상에 선정됐으며, 그 밖에 모티즌상에는 뉴시스, 인기상은 스포츠서울, 오피니언상 머니투데이, 포토제닉상 뉴스엔 등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SK텔레콤 이승훈 포탈사업본부 본부장은, “올 한 해 실시간 뉴스를 통해 무선NATE가 또 하나의 미디어로 발돋움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면서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용 고객 및 제휴매체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와 미디어대상을 준비한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