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rdStory

포켓몬고(포켓몬 Go) 설치하고 홍콩여행 두배로 즐기기 - 홍콩 포켓몬고 본문

Smart Phone

포켓몬고(포켓몬 Go) 설치하고 홍콩여행 두배로 즐기기 - 홍콩 포켓몬고

Nerd 2016. 7. 26. 08:29
포켓몬고(PokemonGO). 한국 출시는 요원하지만 홍콩은 어제(2016/7/25) 정식 출시되었답니다.

홍콩여행 전 서울에서 미리 포켓몬고를 설치 후 출국하시면, 포켓몬고를 경험해보실 수 있어요.

쉽고도 안전하게 안전한 APK를 받는 방법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트 참조)

홍콩에는 몬스터 250마리가 서식중인가 보네요. 그 중 제가 반나절 사이 포획한 몬스터는 52마리군요.

어제부터 포켓몬이 오픈되어서인지 홍콩섬, 침사추이 곳곳에서 포켓몬을 사냥하는 여행객과 현지인들이 많네요. 포켓몬이 해외여행중 현지인들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매개가 되는군요.
(사진은 시간 역순)

드디어 배틀타워에 도착해서 배틀을 벌여봅니다. 한순간에 lose. 배틀타워 공략법을 학습해야겠네요.

침사추이 버스터미날은 넘 멀어서 포기.

배틀타워는 특정지역을 방문하도록 유도하네요. 상점주 입장에서는 고객을 유입하는 방안이어서 O2O BM으로도 좋아보이네요.

게임한 지 이틀만에 레벨5.

홍콩 침사추이 하이얏트 리젠시는 포켓몬 성지급입니다. 23층 클럽라운지에서만 6마리를 잡았네요.

호텔 로비에서 다시 나타난 Pidgey.

몬스터 사냥을 위해 호텔방을 나서봅니다. 침사추이 골목길에서 만난 Zubat.

호텔방에 찾아 온 Pidgey.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