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ype 버전 3.5 출시 : 동영상공유, 자동재다이얼링, 착신전환 기능 추가

Next TV Story

by Nerd 2007. 8. 13. 16:51

본문

PC Magazine, 2007/08/07 

Skype가 착신전환과 동영상 공유 기능이 추가된 Skype 3.5 버전 제품을 출시했다. Skype 3.5는 동영상 공유 기능을 추가하여 SNS를 끌어들일 것으로 평가된다. 종전의 버전은 동영상 통화 기능만 있었지만, Skype 3.5 버전은 Metacafe와 DailyMotion에서 동영상을 다운받아 유저의 기분에 따라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다.

이용자의 기분을 반영하는 것은 수년 간 블로그의 주요 구성요소이자 특색이었다. 유저들은 청취하는 음악이나 기타 요소를 선택하듯이 자신의 기분을 드러냈다. Twitter를 포함해 최근의 블로그에는 유저들이 커뮤니케이션하거나 자신들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을 반영하는 트렌드가 접목되고 있다.

동영상은 유저의 기분을 공유하는 방식이 될 수 있다. Metacafe의 에릭 하츠버그(Erick Hachenburg) CEO는 "Metacafe에 등록된 동영상을 활용하는 동영상 기분 메시지는 Skype 이용자들에게 자신을 표현하는 최적의 방법이다. 여기에는 가장 좋은 동영상에 대가를 지불하는 Producer Reward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Skype 3.5에는 동영상 채팅 중에 스틸 이미지를 캡쳐할 수 있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도 제공된다. 동영상 기능 외에도 통화 중일 경우 2분마다 자동으로 재다이얼을 해 주는 자동 재다이얼 등 실용적 기능들이 포함되었다. 특정 개인이나 그룹, 또는 유선전화나 휴대전화로 인바운드콜을 중계해 주는 착신전환 기능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