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인피니티풀

Traver Log

by Nerd 2016. 6. 20. 21:21

본문


마리나베이 샌즈의 루프탑 수영장은 싱가포르의 관광명소가 되었죠. 인생샷을 한 장쯤은 찍어줘야하는...

마리나베이 샌즈 수영장은 57층에 있습니다. 정식명칙은 '인피니티풀'

객실키가 수영장 출입키입니다. 즉 숙박객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시간은 아침 6시부터 밤 11시까지.

한가지 팁을 드리면, 오전7시경 태양이 완전 동쪽에 있을 때 가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사진 찍기 좋은 조명(?)인데다 풀 내에 수영객이 없어서 독사진 찍기에 좋답니다. 서울시간으로 8시니깐 한국에서 가신 분들은 깨어날 시간이기도 하구요. 

 


아래 사진처럼 8시만 되어도 사람들이 많아서 인생사진 찍는데 애로를 겪으실 수도 있답니다.

참고로, 타월 및 썬베드 이용은 무료. (Middle pool앞에 타월스테이션에서 픽업하시면 됨)

썬배드에서 포테이토를~ (강추!) 생맥주와 싱가폴슬링도 맛있다는데 전 알콜만 들어가면 홍조를 띄는 탓에 패스. 

인피니티 풀 뒷편으로는 나무 그늘 사이사이 베드들과 Jacuzzi도 있네요.

야경도 감상해보시죠. 밤에 보는 인피니티풀만의 매력이 남다른 것 같아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빨간 파라솔이 보이는 57층 루프탑 바, 세라비
진한 음악에 야경보면서 맥주 한잔 마시기에 딱 좋은.
드레스코드도 있는데, 수영복, 슬리퍼, 트레이닝복만 아니면 됨.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은 3개의 타워로 구성됩니다. 위 사진의 맨 오른쪽 타워가 Tower1, 가운데가 Tower 2, 맨 왼쪽이 Tower3입니다. 

(혹시 마리나베이에서 숙박하지 않은 분들 중 수영장을 구경하시고 싶으시면 Tower 3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세라비'에 가시면 풀 바로 옆에서 구경하실 수가 있답니다. 전망대(Tower 3 앞 배 모양의 앞쪽에 위치)도 무료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는 호텔룸 및 로비 사진들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