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커뮤니티 개설 기념 이벤트

SNS

by nerdstory 2008. 12. 5. 13:14

본문

SK텔레콤은 무선포털 네이트(NATE)의 모바일 커뮤니티를 개설하고, <100% 집들이 선물 받아가세요>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기존에 개별 접속으로 이용되던 커뮤니티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유무선 연동 모바일 커뮤니티를 통해 싸이월드, 다음, 야후, 모블로그 등의 인기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특히 <My 커뮤니티>에서는 내가 가입 또는 운영하는 커뮤니티의 방문자수, 새 글, 내 글에 대한 반응, 업데이트된 일촌과 친구 등 정보를 유무선 연동을 통해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휴대폰 무선 네이트(NATE) 접속 후 메인 상단의 아이콘 메뉴 8번째 커뮤니티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의 휴대폰번호와 NATE를 누르면 ( : 010-1234-5678+NATE) 바로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커뮤니티 개설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미니홈피나 다음(Daum)카페,  모블로그 등 내가 가입한 커뮤니티의 업데이트 정보를 하루에 한번 문자  (SMS)로 안내 받을 수 있는 <NATE 커뮤니티 알리미>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햅틱2를 증정하고, 같은 기간 가입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카페라떼, 버거킹 와퍼주니어세트, 파리바게트 3천원권, 네이트팡팡의 모바일 무료게임 등 100% 당첨 즉석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커뮤니티 페이지를 이용만 해도 영화예매권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휴대폰 무선 네이트(NATE) 접속 후 메인 상단의 아이콘 메뉴 중 8번째 모바일 커뮤니티 이벤트 메뉴에서 <NATE 커뮤니티 알리미> 서비스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009년 1월 15 개별적으로 SMS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통보될 예정이다.

 

<NATE 커뮤니티 알리미>는 싸이월드의 미니홈피, 다음(Daum) 카페와 블로그, 모블로그 등 내가 이용하는 커뮤니티의 방문자 수, 새 글, 내글에 대한 반응 등 업데이트정보를 휴대폰 문자(SMS)로 전달받는 서비스로 하루에 한번씩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현재 연계되어 있는 서비스 외 블로그 및 카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으로 내가 이용하는 모든 커뮤니티 서비스를 한번에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