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rdStory

지상파TV방송 15분내 T스토어 등록 본문

Smart Phone

지상파TV방송 15분내 T스토어 등록

Nerd 2013. 1. 14. 00:14

T스토어가 지상파TV 프로그램의 광속 업로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송출중인 TV영상을 실시간으로 인코딩해 T스토어 서버에 올리는 광속 업로드시스템 구현

 

T스토어는 드라마, 예능 등 지상파TV 프로그램을 방영 후 15분만에 다시보기를 할 수 있도록 동영상 콘텐츠 업로드 체계를 고도화했습니다.

 

 

 

 

15분은 방송 프로그램 종료 후 T스토어용 영상포맷으로 인코딩(변환)을 거쳐 이용자가 곧바로 시청할 수 있도록 서버에 등록되는데 소요되는 시간으로, 기존에 본방 후 대개 2시간 가량을 기다려야 했던 TV프로그램 애청자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되는 서비스입니다.

 

이 같은 시간 단축의 배경은 실시간 인코딩프로세스입니다 방송사로부터 영상 파일을 넘겨 받은 뒤에야 인코딩 및 서버 등록이 이뤄졌던 기존 프로세스에서 벗어나 송출중인 영상을 실시간으로 캡처 및 인코딩해 동영상 파일과 프로그램 정보를 생성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15분 업로드 서비스는 기술과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세계 최고수준의 스마트폰의 Playground로서 면모를 다져가겠습니다.

 

T스토어에서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마의’ ‘전우치’ ‘내딸 서영이’ ‘무한도전’ ‘12’ ‘런닝맨 6개 프로그램 등록 후 1시간 이내에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T스토어캐시(5만원 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