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카콜라가 "Coke ON"이란 서비스를 4월 8일부터 출시했다고 발표했네요.
Coke ON 프로젝트. 스마트폰의 Coke ON 앱과 코카콜라 자판기를 연동한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Coke ON앱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자판기에서 음료수를 구입하면 제품 종류와 크기에 관계없이 1개당 1스탬프를 획득. 15스탬프마다 스마트폰 자판기에서 원하는 음료수 1개와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음료수 티켓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하네요. 또한 향후에는 지역이나 그날의 기온에 따라 제품 샘플링이나 제품에 관련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offer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재미있는 현상입니다.
세계 최고의 브랜드 제조사인 코카콜라가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에 투자하는 것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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